페이퍼
호텔예식의 품격과 편리하고 합리적인 예식 시스템, 더케이스타(THE K STAR) 웨딩 2018. 1st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의 웅장함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더케이스타웨딩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의 호텔형 예식, 라티에라홀

 

서울 양천구 목동의 랜드마크 ‘KT목동타워’에 ‘더케이스타웨딩’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국내에 다양한 웨딩홀이 있지만 더케이스타 웨딩은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마인드로 신랑신부의 특별한 날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동시에 10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시설을 완비했고,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과 목동역에서 도보로 7분거리에 무료셔틀버스도 지속적으로 운행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의 서부지역인 강서, 양천, 영등포 방면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호텔식예식의 품격과 웨딩홀의 편리함이 더해진 더케이스타웨딩을 주목해보자.

 

 

 

 

최첨단 예식 시설과 조명이 돋보이는 라티에라홀

 

 

50M길이의 넓고 쾌적한 로비

 

더케이스타웨딩의 단독홀인 라티에라홀은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의 웅장함 속에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는 호텔형 웨딩홀로 설계되었다. 32미터의 긴 버진로드는 하객의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7미터의 높은 천고는 웅장하고 경건한 느낌을 주고 있다. 예식에 최적화되어 있는 최첨단 시설의 조명과 음향장치로 원활한 식진행에 부족함이 없다. 웨딩홀과 같은 동선에 50M 길이의 넓은 로비와 신부대기실이 있고 이 모든 시설이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 혼주 측과 하객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핸드메이드 장미 플라워 장식이 돋보이는 신부대기실

 

더케이스타의 신부대기실은 감성적인 프렌치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신부의 안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설계되었다. 예식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하객들에게 신부의 아름다움과 기품을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고려한 공간이다. 인테리어는 트렌디함이 묻어나는 핸드메이드 장미 플라워 장식과 고급스러운 수제가구, 생화데코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신부대기실은 라티에라홀과 연결되어 있어 신부의 동선을 최소화하고 하객들의 시선을 신부에게 집중 될 수 있도록 했다.

 

 

 

고전미가 아름다운 폐백실

 

폐백실은 한국적 전통과 기품이 느껴지는 고전미와 현대미를 조화시킨 인테리어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인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기존 웨딩홀에서 볼 수 있는 폐백실에 비해 여유롭게 인테리어 되어 혼주와 가족들 모두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뷰티숍, 혼주대기실, 혼주탈의실, 수유실, VIP룸 등의 편리한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더케이스타웨딩 김인수 대표

 

더케이스타웨딩의 김인수 대표는 “더케이스타웨딩은 2018년 8월에 오픈한 서울 강서지역 초대형 규모의 호텔형 웨딩홀로 건물 지상 1층에 위치해 편리한 동선과 여유롭고 넓은 로비, 7미터 천고의 단독홀로 70분 간격의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급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품격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소중한 날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1300석 규모의 대형 연회장

 

더케이스타의 연회음식, 퓨전 스테이크 한정식

 

 

 

 

 

 

등심스테이크, 모듬회, 활전복버터구이, 칠리새우구이, 인삼떡갈비, 연어까나페

 

더케이스타의 연회장은 은은한 조명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웨딩 만찬시 하객들의 식사가 안전하고 여유있게 프라이빗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공간을 확보했다. 하객들이 착석 후 서브되는 정찬식 퓨전 스테이크 한정식 메뉴는 가공식품이 없는 수제 요리로 한식, 중식, 일식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콤비네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 메뉴는 등심스테이크로 가니쉬로는 복음밥이 함께하며 모듬 활어회, 육회, 연어 까나페, 인삼 떡갈비, 활전복버터구이, 칠리새우구이, 샐러드로 구성되어 신랑신부의 지인을 포함한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더케이스타웨딩의 연회음식을 책임지고 있는 고창일 셰프

 

더케이스타웨딩의 고창일 셰프는 24년의 요리경력의 베테랑이다. “손수 준비한 요리를 드신 하객들이 만족해하실 때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신선한 식재료를 빠르게 준비해 최상의 상태에서 조리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회음식은 4인 구성이지만 개인메뉴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서울 서부지역의 중심지인 목동에 위치한 더케이스타는 특급 호텔식 예식을 전문화된 공간에서 치를 수 있는 곳으로 단독홀이 지닌 장점을 극대화해 고객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편리한 교통와 주차시설, 다양한 편의시설, 뛰어난 연회음식까지 어느 하나 모자람 없는 더케이스타웨딩에서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보자.

 



Editor / Photographer : Magazine H 편집부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